Ivoclar Vivadent와 3Shape이 심미적인 치과 이미징 기술을 제공하기 위해 협력합니다

magnifying glass

증강현실 (AR)을 기반으로 하는 Ivoclar Vivadent의 소프트웨어 어플리케이션 “IvoSmile”이 3Shape의 치열 교정 어플리케이션과 수복 어플리케이션에 통합됩니다. 금일 오전, 이 두 기업은 이 영역에서 심미적인 치과 치료 시각화를 실현하기 위한 협력 계약을 발표했습니다.

Ivoclar Vivadent Group의 AR 테크놀로지 스페셜리스트인 Kapanu가 개발한 IvoSmile 앱은 심미 치과 치료를 실시간으로 시각화하기 위해 증강 현실을 사용합니다. 시각화된 치료 옵션은 iPad로 촬영된 라이브 이미지들을 기초로 합니다.

IvoSmile은 아무 의무조항 없이 "가상 거울 (Virtual Mirror)"을 살피고, 치열 교정이나 심미 치료 전후의 환자 모습을 보여줍니다. 또한, 3Shape TRIOS Treatment Simulator 앱은 구강 내 스캔 이미지를 기반으로 교정 치료 결과를 구체적으로 제안합니다.

3Shape TRIOS로 작업하는 교정 치과 전문의는 TRIOS Treatment Simulator 앱을 사용해 치열 교정 치료 결과를 시뮬레이션 할 수 있습니다. 그 후, 시뮬레이션 된 상황이 IvoSmile 앱으로 전송되고 환자의 구강 내 제안이 시각화됩니다. 이를 통해, 환자는 가능한 치료 결과를 말하거나 웃는 중 실시간으로 볼 수 있습니다.

"IvoSmile은 환자를 적극적으로 참여시키고 자극시킬 수 있는 최고의 상담 툴입니다. 이것은 환자의 수용도를 높여줍니다. 이 기술이 수복 치료에서 사용되고 있는 것과 별개로, 3Shape과의 협력을 통해 이제 치열 교정 치료에서도 도움이 될 수 있음을 발표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 Ivoclar Vivadent의 CMO인 Michael Taube씨가 말했습니다.

 
안내
저희 웹사이트에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사이트는 치과전문가 (치과의사, 치과기공사, 치과위생사, 치과조무사나 관련 교육기관) 전용입니다. 치과전문가인 경우 '예'를 클릭하십시오. 감사합니다.
 
 
 
 
아니요
 
 
 
취소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