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voclar Vivadent, 기업 경영진 확장

magnifying glass


리히텐슈타인, 샨 – 2017. 11. 30

Ivoclar Vivadent는 2017년 12월 1일부터 기업 경영을 강화할 예정입니다. Michael Taube씨가 최고 마케팅 책임자로서 기업 경영진을 강화하고, Diego Gabathuler씨는 유럽과 중동, 아프리카 (EMEA)의 영업 책임자로 합류하게 됩니다.

리히텐슈타인 샨에 위치한 Ivoclar Vivadent AG는 2017년 12월 1일부터 2명의 새로운 임원으로 경영진을 확장합니다.

Michael Taube씨는 최고 마케팅 책임자로 회사에 합류하게 됩니다. Ivoclar Vivadent에서 전 세계 마케팅 책임을 맡게 되는 Taube씨는 헬스케어 마케팅에서 성공적이고 국제적인 경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Taube씨는 Philips Healthcare, GE Healthcare에서 근무했으며, 가장 최근에는 ResMed 독일 지사의 전무이사로 근무했습니다.

Diego Gabathuler씨는 경영진 멤버로 승진했습니다. Gabathuler씨는 2016년 10월에 Ivoclar Vivadent에 합류했습니다. 수석 이사로 근무하며, Gabathuler씨는 처음에 남유럽과 서유럽, 중동과 아프리카를 담당했습니다. 2017년 10월, Gabathuler씨는 유럽과 중동, 아프리카의 영업 책임자로 임명되었습니다. 이 새롭고 확장된 역할에서, Gabathuler씨는 이제 전 EMEA 글로벌 지역의 모든 영업과 지원 비즈니스 운영을 담당합니다. Ivoclar Vivadent에 합류하기 전, Gabathuler씨는 Logitech International의 음악 부분에서 글로벌 마케팅을 담당했습니다.

“Ivoclar Vivadent의 리더십 경영 확대는 Ivoclar Vivadent의 지속적인 성장과 성공을 지원하기 위해 필요합니다. Taube씨와 Gabathuler씨 모두 최고 경영진에 합류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라고 Robert Ganley 최고 경영자는 언급했습니다.

 
안내
저희 웹사이트에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사이트는 치과전문가 (치과의사, 치과기공사, 치과위생사, 치과조무사나 관련 교육기관) 전용입니다. 치과전문가인 경우 '예'를 클릭하십시오. 감사합니다.
 
 
 
 
아니요
 
 
 
취소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