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voclar Vivadent
Korea

Search

제 3회 국제 전문가 심포지엄

magnifying glassmagnifying glassmagnifying glass

열정으로 전해진 치의학과 치과기공

리히텐슈타인, 샨 – 2016. 6. 17

"심미성의 질": 마드리드에서 열린, 이보클라 비바덴트의 제 3회 국제 전문가 심포지엄

47개국에서 온 약 천 여명의 치과의사와 치과기공사들이 스페인의 수도 마드리드에서 이보클라 비바덴트가 주최한 제 3회 국제 전문가 심포지엄에 참가하였습니다. 학술기관과 치과진료실, 치과기공소들에 소속된 잘 알려진 13명의 오피니언 리더들이 “최신 수복 치의학: 기공과 심미” 영역의 최신 발전들에 대한 지견을 나누었습니다.

Ivoclar Vivadent AG의 CEO인 Robert Ganley씨는 강렬한 대화로 치의학 발전에 대한 자신의 바람을 강조했습니다. 이베리아 반도에 위치한 자회사의 상무이사인 Sonia Gómara씨는 전 세계에서 가장 잘 알려진 일부 치과 전문가들의 작품을 참가자들과 함께 공유할 수 있는 기회에 기뻐했습니다.

많은 인기: 최소 침습적 과정
여러 발표들이 최소 침습적 치료 옵션을 중점적으로 다루었습니다: 치과의사들은 결과-중심의 접근부터 트레이와 구내 스캐너를 사용한 준비와 인상-채득 방식을 이야기했습니다. 치과기공사들은 재료와 과정의 선택이 구내 공간 제한에 미치는 영향을 논의하였습니다. 올-세라믹 수복물의 장착과 관련, 접착성 합착은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아날로그와 디지털, 질문은 이것입니다
많은 프레젠테이션들에서 아날로그와 디지털 기법들이 보여졌고 서로 비교되었습니다. 손을 사용한 기법이 가장 높은 수준의 자연스러움을 얻을 수는 있지만, 치의학의 미래는 효율적이고 높은 품질을 가진 디지털 심미로 확연히 특징지어질 것이다라는 데에 공통적인 의견이 모아졌습니다. 디지털이나 아날로그 방식의 사용과 상관없이, 환자에 대한 헌신, 직관과 창조적 기량의 병행은 모든 성공적인 치료의 기초를 형성합니다.

잘 알려진 연사들
Prof. Dr Sidney Kina (Brazil), Prof. Dr Florian Beuer, Prof. Dr Daniel Edelhoff, Dr Andreas Kurbad 와 Oliver Brix (Germany), Dr Mauro Fradeani 와 Michele Temperani (Italy), Dr Marko Jakovac (Croatia), Dr João Fonseca (Portugal), Dr Rafael Piñeiro Sande 와 August Bruguera (Spain) 그리고 Dr Ronaldo Hirata and Lee Culp (USA)이 발표하였습니다.

전문가 서클과 시상식
컨퍼런스의 하루 전, 장래성 있는 개념과 트렌드들이 또한 논의되었습니다: “전문가 서클”에서, 선택된 연사들은 짧은 발표를 하였고 경청하는 500명의 참가자들에게 디지털 치의학의 미래에 대한 지견을 제공하기 위해 패널 토론에 참여했습니다. 전문가 서클은 “IPS e.max 스마일 어워드”의 수상자 발표 후 진행되었습니다.

다음 심포지엄은 로마에서 개최될 예정입니다.
마드리드에서 열린 이보클라 비바덴트의 주말 이벤트는 참가자들에게 다양한 대화거리를 제공하였고, 이들이 대화를 계속 이어나갈 수 있도록 “이보클라 비바덴트와 친구들” 이라는 주제의 갈라 디너에 초청하였습니다. 컨퍼런스를 마무리하며, 치의학의 심미에 대한 이야기가 2018년 로마의 제 4회 국제 전문가 심포지엄에서 이어질 것이라고 Sonia Gómara씨가 말했습니다.

IPS e.max®는 Ivoclar Vivadent AG의 등록된 트레이드 마크 입니다.

 
안내
저희 웹사이트에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사이트는 치과전문가 (치과의사, 치과기공사, 치과위생사, 치과조무사나 관련 교육기관) 전용입니다. 치과전문가인 경우 '예'를 클릭하십시오. 감사합니다.
 
 
 
 
아니요
 
 
 
취소
 
 
 
Close